Facebook 마케팅 개선을 위한 전문가 조언

2020. 7. 20. 14:54카테고리 없음


Facebook 마케팅 개선을 위한 전문가 조언



페이스북 마케팅은 사용하기 쉽고 다양한 청중을 가진다는 이중적인 매력을 제공한다.


그것의 힘을 간과하지 말고, 그 힘을 당신의 브랜드를 홍보하는데 사용하라.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추가 팁과 그것이 당신에게 어떤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읽어보십시오!



Facebook 페이지에서 관심을 끌 수 있도록 기브어웨이를 정리하십시오.


무료 아이템으로 가입자를 유인하여 가입시키십시오.


가장 최근의 승자가 누구인지 발표하십시오.


그리고 구독자 기반을 넓히고 싶을 때마다 이 전략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마케팅을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때, 당신은 사람들 사이에서 당신의 페이지를 돋보이게 해야 한다.


그림과 색을 추가하십시오.


평범한 페이지는 전문가처럼 보이는 페이지가 주목하는 것을 얻지 못한다.




스팸이 Facebook 페이지를 오버런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쉽게 제거할 수 있는 필터를 찾아보십시오.


사용자 및 페이지 관리자는 선택한 키워드를 필터링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에게 경연대회나 무료 경품을 홍보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당신의 제안을 설정하고 그것을 당신의 벽에 있는 승격 우편으로 바꾸십시오.


만약 당신이 좋은 제안을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팬이 아닌 사람들에게도 홍보하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용자 지정 청중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그들에게 표적 광고를 보내야 하는 현재 고객의 이메일 주소지를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전환율은 더 나아질 것이고 결과적으로 당신의 캠페인은 덜 비쌀 것이다.




당신은 언제 당신의 제품에 대해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해야 하는지 알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이 아닌 페이지에 글을 올린다면, 그것은 당신의 관심을 끌 수 있다.


하지만, 그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유형의 관심일 필요가 있다.


긍정적인 말이 있을 때 게시물을 만드세요.


다른 사람들의 사이트를 스팸 발송하는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당신 자신의 사이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무료 아이템을 나눠주시오.


이 무료 증정 행사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하게 하거나 당신의 뉴스레터나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에 등록하게 할 수 있다.


비용이 많이 들지는 않겠지만 고객과의 소통 기회는 소중하다.




항상 벽에 게시물과 댓글에 답하도록 해.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접촉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 한다.


너는 전화를 무시하지 않을 텐데 왜 페이스북 글을 무시하니?



페이스북이 반드시 당신의 마케팅에 가장 좋은 장소는 아니다.


다른 소셜 미디어 플랫폼도 있다.


널리 사용되는 플랫폼이지만, 당신의 목표 시청자에 따라,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가 더 나은 선택이 될 수도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시간과 노력을 들이기 전에, 여러분의 목표 청중에게 맞는 것을 찾기 위해 숙제를 하라.




브랜드에 맞는 개성을 찾는데 확실히 집중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브랜드가 진부하거나 답답한 것으로 보여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프로답게 행동하되 성격도 좀 보여라.




항상 다른 사람이 귀하의 페이지에 댓글을 달도록 허용하십시오.


악플을 당신의 페이지에 가까이 두지 않는 것은 현명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그것은 당신의 고객들로부터 듣는 것에 관심이 없다는 인식을 만들어낸다.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진만 벽에 붙여라.


이것들은 당신의 사업을 자랑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불쾌하거나 초점이 맞지 않거나 부적절한 사진을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을 매우 염두에 두십시오.




페이스북에서 만드는 관계를 육성하는 것은 중요하다.


당신이 직접 대화할 때와 마찬가지로, 페이스북에서 좋은 관계를 형성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당신의 판매에 도움이 될 것이다.


청중과 양질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가입자가 귀하와 소통하도록 유도하십시오.


충성 고객에게 거래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상을 잊지 마십시오.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호감을 얻기 위해 콘테스트를 실행하라.


일단 당신이 충분한 양의 좋아요를 얻으면 할인이나 무료 혜택을 제공하라.


이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구독자를 얻을 것이고 당신의 현재 구독자들에게 리뷰할 상을 받을 기회를 줄 것이다.




매력적이고 다양한 컨텐츠를 제작하십시오.


당신의 콘텐츠는 브랜드와 관련되어야 하지만, 분명 지루해 지고 싶지 않을 것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고객층을 참여시켜야 한다.


사진을 게시물에 통합하여 역동적이고 현대적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청중이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놀라운 도구다.


그것이 여러분의 사업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간과하지 말고, 그것을 이용하십시오! 페이스북 마케팅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