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공유하고 싶어하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좋은 팁

2020. 7. 20. 14:52카테고리 없음


사람들이 공유하고 싶어하는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좋은 팁



모바일 마케팅의 어떤 측면에 익숙하십니까? 마케팅 계획은 세우셨나요? 이 계획이 있다면 개선하시겠습니까?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이 당신의 사업에 도움이 되거나 방해가 되는가? 마케팅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는 것이 확실한가? 만약 당신이 즉시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 아니라면, 아래의 기사를 읽으세요.




첫 번째 단계는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어야 한다.


셀룰러 번호를 대량으로 축적하여 모바일 마케팅 시도에 포함시키고자 하는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추가하기 전에 반드시 고객의 허락을 받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인터넷에서 양식을 사용하거나 그들이 당신에게 코드를 문자로 보낼 수 있다.




기술적으로 가장 정통한 고객을 위해 모든 인쇄 광고에 QR 코드를 포함하십시오.


QR코드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명함, 카탈로그, 브로슈어 등 인쇄된 모든 마케팅 품목에 넣어라.


QR코드는 인쇄된 광고로 관심 있는 잠재 고객과 즉시 접촉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모바일 마케팅 메시지는 명확하고 간략해야 한다.


그들은 그 짧은 기간 동안 당신의 메시지를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어야 한다.




돈을 투자하는 것은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의 사용을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최적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플랫폼에 어필하는 매력적인 모바일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당신의 재능을 전혀 의심하지 않는다면 이것을 전문가들에게 맡겨라.




당신의 본거지는 당신의 캠페인의 주요 요소다.


당신의 캠페인은 사람들을 당신의 본거지로 데려오거나 다시 집으로 데려오는 것이다.


전체 비즈니스가 결코 모바일 플랫폼을 중심으로 운영되어서는 안 된다는 점을 유념해야 한다.




시장 요인이 변화를 유발하지 않는 한 고객 기반은 일반적으로 동일하게 유지된다.


그러나 모바일 고객에게 항상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특정 시장의 영역 밖에 있는 많은 역학 관계가 이 고객 기반에 변동을 일으킬 수 있다.


항상 기술보다 앞서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빠르게 변화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기술이 발전하면 경쟁력이 높아진다.




수익 향상을 위한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모바일 마케팅이 바로 그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이 주로 그들의 휴대폰으로 의사소통하는 수백만 명의 잠재적 고객들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러한 훌륭한 아이디어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기술의 최전선에서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마케팅은 고객이 볼 수 있는 곳에 제공해야 할 것을 가져오는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 광고가 친구 간에 쉽게 전달되도록 하십시오.


먼저 캠페인을 테스트하고 전달이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이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며 단순함이 핵심이다.


사실, 당신은 사용자들에게 당신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달할 동기를 주어야 한다.




만약 그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그렇게 한다면 사람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다.


모바일 마케팅 캠페인이 있다면, 가정과 모바일 사용자 모두가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그것이 컴퓨터 상에서 다소 단순해 보이더라도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하기를 원할 것이다.




모바일 마케팅은 어려울 수 있지만, 위치에 따라 광고를 맞춤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모바일 마케팅은 사람들의 위치를 당신에게 유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다; 위치 기반 장벽이 적다.


사람들은 어디에서나 그들의 모바일 기기를 가져간다.


이는 모바일 캠페인이 다른 어떤 마케팅도 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위치별 옵션이 미치는 영향과 이러한 옵션이 마케팅 캠페인에 어떻게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모바일 마케팅에 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으셨습니까? 지금 새로운 계획이나 더 나은 계획이 있니? 이제 비즈니스에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으십니까? 너의 계획을 제대로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니? 운이 좋다면 위의 조언들이 더 나은 답을 만들어 냈어야 했다.